Customer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이미지
  • 캐릭터 이미지

    츄~르가 마지막까지 싸울 수 있는 힘을 줬습니다.

    우리집 고양이는 편평 상피암을 진단받아, 앞으로 1,2개월밖에 살지 못한다는 선고를 받았습니다.
    윗 턱에 암이 생겼고, 그 아픔으로 매우 좋아하던 드라이사료도 페이스트형 통조림도 먹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암의 진행으로 두 눈도 보이지 않게 되어 밥을 필사적으로 찾는 나날들이었습니다.
    얼마 전 문득 고양이가 츄르를 좋아하던 것이 생각나서 바로 사러 가서 먹여보니 옛날 건강했던 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필사적으로 달려들어 먹었습니다. 눈이 보이지 않아 냄새에만 의지하므로 향이 강한 츄~르는 정말로 도움이 됩니다.
    통조림에 츄르를 섞어 조금씩 먹는 양도 늘어났습니다. 특히 입이 아픈 아이에게 있어 액체의 츄르는 얼마나 먹기 좋은지요.
    앞으로 남아있는 날은 짧지만, 마지막까지 싸울 수 있는 힘을 주어서 감사합니다.

    고양이 이미지
  • 캐릭터 이미지

    CIAO츄~르로 수분보급을 할 수 있습니다.

    FIP(고양이전염성복막염)의 고양이를 키웠습니다.
    자기 힘으로는 물을 제대로 마실 수도 없고 주사기 급수도 싫어해서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CIAO츄르를 발견해 먹였더니 맛있게 먹어주었고 수분보급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 후 일체 물을 마시지 않았는데도 1년을 살았습니다.
    츄르가 없었다면 1개월도 버티지 못했을 겁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고양이 이미지
  • 캐릭터 이미지

    츄르로 놀라울 정도로 체력을 회복

    16살의 고양이가 갑자기 몸컨디션이 안좋아져서, 츄르 밖에 먹지 못하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유산균 츄르 보틀을 계속 주어서 지금은 수의사선생님도 놀라실 만큼 체력을 회복했습니다. 정말로 도움 받았습니다.

    고양이 이미지
  • 캐릭터 이미지

    츄르비~로 고양이와 거리가 좁혀졌습니다.

    다같이 보살피고 있는 동네 고양이에게 이나바 츄르비를 줬습니다. 지금까지는 좀처럼 따르지 않던 고양이였는데
    츄르비를 직접 손으로 먹여주게 되었습니다. 고양이가 기뻐하고 건강하며 맛있는 식사를 만들어 주어서 고맙습니다.

    고양이 이미지
  • 캐릭터 이미지

    츄르가 건네준 보너스 인생

    얼마 전 21살의 고양이가 영면 하였습니다.
    4개월 정도 전 부터 식사를 하지 않아, 이것은 죽음을 기다리는 것 뿐이라고 각오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우연히 받은 츄르를 건네어봤더니 순식간에 먹어 치우고 식욕을 되찾아 오래 살 수 있었습니다.
    저는 CIAO츄르가 준 보너스 인생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고양이에게 건강을 되찾아주어서 감사합니다.

    고양이 이미지
  • 캐릭터 이미지

    츄~르는 가족에게는 없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어제, 8년간 키우던 고양이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고양이에이즈, 고양이백혈병으로 구내염이 심해져 식사를 점점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와중에도 이나바 챠오츄르만은 계속 먹었습니다. 츄르는 약을 먹일때도 도움이 됐습니다. 츄르 덕분에 우리고양이는
    오래 살았다고 생각합니다. 츄르는 우리 가족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되는 것이었습니다. 정말 감사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집에는 2마지의 고양이가 더 있습니다만, 식욕이 없으면 츄르가 활약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애용하고 싶습니다

    고양이 이미지
  • 캐릭터 이미지

    츄르가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16살이 되는 고양이가 있었습니다.
    나이가 많아 점점 살이 빠지고 이상하게 고칼로리 음식을 먹으면 설사를 했습니다.
    하지만 츄르라면 아무리 아파도 먹었습니다. 특히 에너지츄르는 고칼로리인데도 설사도 하지 않았고 소재도 안심하고 줄 수 있어서 스트레스가 없었습니다.
    슬프게도 얼마 전 세상을 떠났지만, 마지막까지 츄르를 보면 먹고 싶어 했습니다. 츄르가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고양이 이미지